신입 부원을 모으려는 중앙동아리들로 거리가 북적여
현재 우리 대학 정문은 중앙동아리 가두모집 홍보부스로 가득하다. 신입 부원을 모으려는 기존 부원과 동아리를 구경하려는 학우들로 거리가 가득 찼다.
지난 5일부터 개최된 가두모집에는 제35대 소스 동아리연합회에 소속된 총 42개 중앙동아리를 찾아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교육혁신원(비교과 마일리지) 홍보, 상담센터 홍보, 대학 홍보대사 솔찬 모집, 총학생회 여성의 날 행사, 학생군사교육단 후보생(ROTC) 모집 홍보가 이뤄졌다.
이번 소스 동아리연합회에서는 가두모집과 함께 중앙동아리에 가입해야만 얻는 제휴사업 혜택도 구성해 동아리 신규 부원모집에 박차를 더했다. 동아리 부원만을 위한 제휴사업은 중앙동아리에 가입 후, 학우 인증카드 발급신청을 하고 제휴업체에 보여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35대 소스 동아리연합회는 댓거리에 있는 청춘, 밥장인 돼지찌개, 우연 0612, 동경야시장 등과 제휴 협약을 맺었다.
또, 다양하게 많은 동아리에 부원을 충당하기 위해 ‘동아리 투어’ 이벤트도 내세웠다. 다양한 동아리 가두모집 부스를 돌아다니며 모은 스티커로 상품을 획득하자 학우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가두모집 기간은 지난 5일부터 오는 7일까지 3일간 이어지며 우리 대학 정문에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남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