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은 지난 4월 27일(목)부터 28일(금)까지 양일간 본관 4층 국제세미나실에서 ‘2023학년도 업무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번 업무보고회는 ▲총장직속기구 및 대학 본부(12개) ▲대학원 및 단과대학(11개) ▲부속기관(7개) 등 총 30개 주요 부서의 전년도 실적과 올해 주요 업무 추진계획이 보고 됐다.
우선 1일 차 보고회는 박재규 총장을 중심으로 주요 5개 부처(기획조정처, 교무처, 입학처, 인재개발처, 국제처)의 발표가 이뤄졌다. 2일 차에는 박재윤 교학부총장을 중심으로 총장직속기구 및 대학 본부, 대학원 및 단과대학, 부속기관 별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무보고회에서 박재규 총장은 “각 부서가 노력하는 부분을 알고 있으며, 올해는 한마(汗馬) 정신으로 더욱 열심히 뛰어주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박재윤 교학부총장은 정부의 재정지원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각종 국책사업을 위해 각 부서가 힘써주고 진로 체험 활동, 고교학점제 등 신입생 충원과 관련된 행사에 교수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졸업생들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교육의 질을 향상시켜야 하고, 정부 혹은 지자체에서 시행하는 제도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대학 차원에서 권해줘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남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